본문 바로가기

든든하軍/현장취재 365

아미서포터즈 만남의 날 행사가져...

 국가방위 중심군, 육군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모임인 아미서포터즈, ROKAS(Republic Of Korea Army Supporters)는 지상군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는 지난 10월 8일 만남의 날 및 제2기 운영자위촉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행사는 아미서포터즈님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행사 중의 하나로 전국 각지역대에서 100여명의 회원이 참석하였습니다.

아미서포터즈는 대한민국 국민의 육군에 대한 관심제고와 참여 기회를 확대하여, 국민의 안보 공감대를 확대하고, 육군 주요 정책 및 현안에 대한 쌍방향 의사소통을 잘 하기 위해서 2005년 6월 1일부터 일반 홈페이지형식으로 운영을 해오다가 일반 네티즌의 접근성 향상과 서포터즈 회원 상호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2010년 8월부터 다음(http://cafe.daum.net/ArmySupporters)의 육군카페 형태로 변경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문제석 팀장을 비롯해 팀원들이 이른 아침부터 행사장에 나와 준비를 마치고 회원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전국 각지의 회원님들께서 속속 도착하시고 문제석 팀장의 행사안내와 함께 회원들은 오후 집결시간까지 지상군페스티벌을 자유롭게 관람합니다.


 지상군페스티벌을 관람 중인 아미서포터즈회원들의 모습.

후기를 올리시려는지 사진도 열심히 찍으시고, 여성예비군님들께서는 손을 꼭 잡으시고 행사장을 관람하고 계십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아미서포터즈 회원님들을 위해 준비해둔 천막아래에서 즐거운 점심식사가 한창입니다.


 지상군페스티벌 관람을 마치고 계룡대 무궁화홀에서는 아미서포터즈 제2기 운영진 위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아미서포터즈 제2기 운영진 위촉식

미서포터즈카페 운영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봉사해 줄 제2기 운영진명단입니다.

1지역대 : 박동현, 김상욱

2지역대 : 최행성

3지역대 : 이순임

4지역대 : 김남훈, 손승목

5지역대 : 김은주, 심상배

6지역대 : 이정순, 박재희, 최원혁 등 11명입니다.

제2기 운영진 위촉장 수여


 위촉식에는 11분 중 9분께서 참석하셨습니다.


좌측부터 김은주(행복천사), 최행성(5군단전우회), 손승목(sniper), 김남훈(김남훈), 최원혁(올라이프), 박재희(내사랑6사단부사관), 이정순(권순호엄마), 김상욱(킴스), 박동현(armylove)님입니다.


 위촉식 후 육군정책을 소개하고 바로 이어지는 순서는 바로 경품추첨입니다.


푸짐한 경품의 행운은 누구에게?


 이미 아미서포터즈 카페를 통해 공지된 경품추첨시간입니다.


이번에 아미서포터즈 회원님들을 위해 준비된 경품은 압력전기밥솥 3개, 23인치 HDTV/PC모니터, 43인치 PDP TV등이었습니다.


 이번 경품추첨 행운의 주인공들입니다.


 1등 경품인 43인치 PDP TV를 타신 여성예비군 김정순님, 다른 경품은 직접 수령하셨지만 이 경품은 부피가 너무 커서 배달을 해야하니 주소를 적어야겠지요?


축하드립니다.


 前 아미서포터즈 팀장이었던 김성래 중령도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계룡대를 방문하셨으니 계룡탑 앞에서의 기념촬영이 빠져서는 안되겠지요?


아미서포터즈 화이팅!


 행사 종료 후 제2기 운영진들을 위해 조촐하게 마련된 자리에는 강용희(정훈병과장, 육군 준장) 정훈공보실장이 참석하여 육군을 사랑하는 아미서포터즈 카페의 효율적인 운영을 당부했습니다.


 이번 지상군페스티벌에서 만남의 날 행사를 실시한 아미서포터즈의 회원이 되시면 아래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아미서포터즈는 육군 주요 부서 담당자 및 민간 전문 카페운영자들과 함께 육본 정훈공보실에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육군소식, 장병모집 상담등 다양한 정보를 비회원보다 빨리 제공 받을수 있고,

2. 우수 회원에게는 육군 명예 회원증 발급, 군 관련 행사 초청, 우수 제안자 포상, 병영 체험 기회 부여를 부여하고 병영체험 행사 참석자에게는 수료 인증서 및 학사/여군장교 지원시 가점(0.3)의 혜택을 주기도 합니다.
3. 서포터즈 회원간에는 회원의 날 선정, 우정과 친목도목을 도모하며 봉사 활동도 함께 할 수 있으며,
4. 우수 회원은 별도 선발과정으로 통해 서포터즈 육군 명예기자, 카페운영진으로 활동하실 수 있고 육군 초청행사 및 각종 체험행사에 우선 참여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육군을 사랑하는 당신은 이미 아미서포터즈입니다
.

지금 바로 육군 아미서포터즈에 가입하십시오!

http://cafe.daum.net/ArmySupporters


<글/사진 임영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