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콘텐츠

왕의 남자 '이준기' 훈련소 훈련모습 최초공개

※ 본 블로그에 게재된 기사는 제작자에게 있으며 무단사용을 금지합니다.

충성~! 훈련병 이준기 인사드리겠습니다.

Q : 5주의 모든 훈련을 마쳤는데, 소감은?
A : 막상 5주가 지나고 나니까 제 자신을 극한의 시험속에서 이겨낸것 같아서 상당히 뿌듯하고 같은 동기들과 전우애로 똘똘 뭉쳐서 5주간의 훈련소 생활을 마쳤다는것에 큰 자신감과 행복함, 성취감을 느낍니다.

Q :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훈련은?
A : 특히나 가장 힘든 훈련이라 꼽는다면 각개전투가 가장 힘든 훈련이었던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매 순간순간마다 극한의 고통을 느꼈습니다. 그것을 이겨냄으로 인해 한번더 저 자신에 대한 확신을 갖을 수 있었습니다. 이후에도 큰 추억이 될 것 같고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Q : 군 생활을 통해서 어떤 점을 배우고 싶은지?
A : 지금 훈련소 5주 과정을 마치면서 너무나 변한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됐고 2년후에도 상당히 큰 그릇으로 성장해 있는 이준기를 만나게 될 것 같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책임감이라든지 한 나라의 국민으로...남자로...그런 사명감을 바탕으로 상당히 많은 부분에서 큰 도움을 얻을 수 있고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Q : 군 입대를 앞둔 대한민국 남성들에게 한마디?
A : 저는 다른 분들보다 좀더 많이 불안한 마음을 안고 입대했던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실제 와서 경험해 보니 많은것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입대하시는 분들~! 빨리 입대하셔서 좀더 성숙한 남자로 거듭나시기 바라겠습니다.

Q : 보고싶은 팬들에게 한마디?
A : 일단은 찬란한 20대를 선사해 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저는 군생활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것들 다 얻고 충실하게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멋진 남자로 돌아갈테니까 그때까지 기다려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2년뒤에 멋지게 응원해 주시려면 건강이 재산입니다. 항상 건강하십쇼~*^^*

Q : 앞으로 남은 군생활의 포부는?
A : 군인의 자세로서 가장 중요한것은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 하려는 사명감인것 같습니다. 그 사명감에 충실할 수 있는 멋진 이준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어느때보다 값진 시간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해서 2년간의 보석같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