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콘텐츠

에픽하이 DJ투컷! 수색대대원이 되다!!





충성! 만나서 반갑습니다. 번개부대 독거미 수색대대 이병 김정식 입니다.

Q : 군대와서 변한점이 있다면?
A : 아무래도 훈련과 체력단련을 통해 몸도 건강해지지만 마음까지 정화시키는 느낌입니다. 심신의 건강함이 증진되는것 같고 전에는 몰랐던 군의 존재 이유에 대해 알게됩니다. 안오신 분들은 모르실겁니다. 군대의 소중함을...

Q : 왜 수색대대에 지원하게 되었는지?
A : 입대후에 신병교육대대에서 많은 면담을 하는데 군악대와 수색대대 면접을 봤습니다. 군악대는 동료 연예인들이 많이 근무를 하고 제가 하던 음악을 계속 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었지만 수색대대 중대장님께서 수색대대의 훈련과 임무 등을 설명해 주시면서 "고달프고 힘든 군생활이 될 수 있지만 추후에 반드시 보람을 느낄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도 어차피 하는 군생활 힘들더라도 보람되고 알차게 군생활을 하고 싶어서 지원하게 됐습니다.

Q : 군대생활이 추후 인생에 어떤 도움이 되는지?
A : 사회 생활을 하면서 내가 하기 싫은일 남이 시키는 일을 하면 불평 불만이나 짜증도 많이내고 그랬었는데 수색대대와서 힘든훈련과 주어진 임무들을 수행해 나가다 보니깐 책임감도 생기고 사회에 나가서 뭐든지 잘 할 수 있을것 같다는 불굴의 의지등을 배워 나가게 될 것 같습니다.

Q : 수색대대 훈련중 기억에 남는 훈련은? 훈련 후 느낀점은?
A : 수색대대 훈련의 묘미는 아무래도 헬기레펠 훈련이 아닐까 합니다. 사회에 있을때 높은곳을 무서워 하고 놀이기구도 못탔는데 수색대대의 헬기레펠 훈련을 받고나서 '나도 할 수 있구나...',  '뭔가 설명할 수 없는 성취감...', '진짜 내가 군인이 되었구나...'라는 보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Q : 에픽하이 멤버들에게 한말씀 해주신다면...?
A : 에픽하이를 상당히 좋아하는 팬의 한사람으로써....^^;;; 나없이 두명이서 활동도 하고 새로 엘범도 냈는데 잘 됐으면 좋겠고 나는 아쉽거나 삐지거나 그런거 안하니깐 둘이 열심히 해서 에픽하이라는 팀을 좀더 유명하게 만들어 줬으면 좋겠어.... 나는 이 곳에서 대한민국을 지키고 있을테니깐 둘은 나없는 무대위를 잘 지켜줬으면 좋겠어...화이팅!

Q : 결혼후 이틀만에 군에 왔는데 와이프에게 하고 싶은말이 있다면?
A : 우선 미안해... 두달도 아니고 결혼 이틀만에 훌쩍 먼곳으로 떠나서... 생각해보면 말도 안되는 일이긴 하지만...프로포즈에 응해줘서 진짜 고맙고... 친구들은 신혼여행이다... 신혼살림이다... 하면서 행복하게 지내고 있는데 혼자 남겨두고 여기와 있어서 정말 미안하고... 그렇지만 2년의 시간이 우리 사이를 더욱 돈독하게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이곳에 있으면서 못해준거... 아쉬웠던거... 미안한거... 다 갚을테니까 조금만 참고 더 힘내자....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