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콘텐츠

HOT 출신 가수 이재원 일병을 만나보니......

 


태풍!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28사단 본부근무대 군악대 이병 이재원 입니다.

Q : 현재 맡고있는 임무는?
A : 맡고 있는 임무는 보시다시피 군악대에서 공연 진행에 대한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또한 악기는 섹소폰을 연주하고 있습니다.

Q : HOT 맴버들이 모두 현역으로 입대를 했는데 혹시 의기투합을 했는가?
A : 저의 멤버들이 전부 현역으로 입대를 해서 의기투합한 것 아니냐 물어보시는데 의기투합한 건 아닙니다. 저의 멤버는 몸이 모두 건강하고 특별한 결격 사유가 없었기 때문에 현역으로 입대를 했습니다.

Q : 군생활을 통해 배우고 싶은것이 있다면?
A : 앞으로 남은 기간동안 인내심을 배우고 싶고 계급의 위계질서를 배우고 싶습니다. 군대에서의 질서를 배워나가면 사회에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Q : 연예인으로써 현역으로 군생활 한다는것이 힘들지는 않은지?
A : 입대 전 부담감이 컸습니다. 현역으로 입대해서 2년동안 외딴곳에서 생활한다는 게 부담감이 컸습니다. 지금은 많이 적응한 것 같고 걱정했던 것 보다 힘들거나 그런게 아닌것 같습니다. 또한 여기서 배울게 많아 의미있는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Q : 유격훈련을 받으면서 느끼고 배운점이 있다면?
A : 올해 유격훈련을 두번 했는데 유격훈련을 하고 나서 정말 정신력이 강해진 것 같고 한 단계 체력이 좋아진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또한 그런것을 통해서 자기 자신을 극복하는 인내심을 배우게 된 것 같습니다.

Q : 이재원 일병이 생각하는 이진욱 일병은?
A : 군 생활에 적합한 인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격도 정말 잘하고 훈련도 잘 받고, 운동신경이 너무 좋습니다. 연령대도 비슷하고 해서 군생활에 있어 위안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Q : 팬들에게 한말씀 해주신다면?
A : 현재 보시다시피 열심히 군생활을 잘 하고 있습니다. 팬 여러분들께서 펜레터라던지 여러가지 보내주시는 것 잘 받고 항상 힘내서 건강하게 군생활 잘 하고 있습니다. 전역하는 그날까지 몸 건강히 군생활 열심히 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