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화 - 무개념 그랜드 슬램




Trackbacks 0 / Comments 8

  • ㅋㅋ 2011.10.14 13:38

    1빠 ㅋㅋ

    • Favicon of https://armynuri.tistory.com 아미누리 2011.10.14 14:09 신고

      ㅋㅋ님,
      안녕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 수고하십니다 2011.10.16 19:41

    군대도 나름 재밌고 추억이 될거같아여 ㅋㅋ 내년이 기다려지네요
    피할수없음 즐겨야죠 머

    • Favicon of https://armynuri.tistory.com 아미누리 2011.10.17 08:22 신고

      수고하십니다님,
      안녕하세요.
      군입대를 앞두고 계신가 봅니다.
      입대 전에는 이런저런 걱정이 되시겠지만,
      분명 뿌듯하고 보람찬 시간이 되실 것입니다.
      크게 염려치 마세요.
      오늘 하루도 힘차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 Favicon of https://oks03.tistory.com 산들강 2011.10.18 09:29 신고

    군대도 사람사는 곳이지요. ㅎㅎㅎ
    힘들수록 함께하고 재미난 일엔 깥이 즐거워하며 보내야
    시간도 잘가고 군생활동 재미나게 보낼 수 있답니다.

    • Favicon of https://armynuri.tistory.com 아미누리 2011.10.18 10:03 신고

      산들강님,
      안녕하세요.
      좋은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2년 가까이 지지고 볶다(?)보면,
      오만 정이 다 쌓이지요.
      하하,
      오늘 하루도 힘차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 701특공대예비군 2012.11.25 02:02

    우리도 저렇게 했엇는데 대대장 바뀌고 나서는..ㅠㅠ 흑...ㅠㅠ11

    • Favicon of https://armynuri.tistory.com 아미누리 2012.11.26 13:55 신고

      지휘관 및 당직사관에 따라서 점호가 딱딱할 수도, 재밌을 수도 있지요ㅎㅎ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