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콘텐츠

오랜만입니다! 젝키 '장수원'이병의 군생활


필승!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병 장수원입니다.
Q : 다른병사들과 달리 많은 나이로 입대했는데 적응하는데 힘든 점은 없는지?
A : 처음에는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나이차이가 워낙 많이 나서 서로가 불편해 했던것 같습니다. 선임들이지만 저에게 사회 고민을 물어보면 사회 선배로서 대답을 해주고 제가 군생활이나 악기 등에 대해 물어보면 나이어린 선임들이 친절하게 지도해주며 많은 시간을 함께하다 보니까 지금은 전혀 어색하거나 힘든점 없이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Q : 군 생활이 향후 연예인 생활에 어떤 도움이 될 것 같은지?
A : 사회에 있을때는 많이 늘어져 있었는데 군 생활을 통해 체계적이고 부지런한 습관, 인내심 등을 배운것같고 "제대하고 나서 어떤것을 해야할 것인가?" 라는 미래를 내다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전역후 연예인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Q : 강원도 화천의 전방부대에서 군생활을 하고 있는데 힘든점은 없는지?
A : 처음에 전방부대에 전입왔을때 훈련이 힘들것이란 생각을 했지만 훈련을 받다보니까 적응이 돼서 이제는 힘들지 습니다. 하지만 눈이 자주 내리는 날씨로 하루에도 2~3번씩 눈을 치워야 해서 그게 가장 힘들었고 우리 육군 장병들이 눈치우느라 얼마나 고생하는지 군에와서 알게되었습니다..*^^*
Q : 앞으로 입대를 앞둔 예비장병들에게 한마디?
A : 입대하시는 장병 여러분들 지금 많이 마음도 무겁고 고민이 많으실 꺼에요.. 저역시도 작년에 들어올때까지만 해도 걱정을 많이하고 군에 들어오는 발걸음이 참 무거웠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군대가 정말 많이 변했기 때문에 학점도 딸 수 있고 자기가 하고싶은 공부도 할 수 있는 여건 등이 제공되기 때문에 2년이라는 시간을 헛되이 보내시지 않아도 되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힘차게 군에 입대하셨으면 합니다...화이팅~!